티웨이항공 기내반입 무료수하물 규정 궁금증 해결하기

여행|2017. 6. 19. 22:55

우리나라에서 동남아, 일본, 중국에 갈 때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저가항공이 있습니다. 바로 티웨이항공입니다.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으로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는 항공사입니다. 일반 브랜드 항공사와 달리 무료수하물 무게도 다릅니다.



여행의 일정 및 루트에 따라 적절히 교통편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티웨이항공 기내반입 무료수화물 규정 궁금증 해결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출처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기내반입 무료수하물 규정 궁금증 해결하기


기내에 반입을 할 수 있는 무료수하물은 상면(가로/세로/높이)의 합이 115, 중량 10Kg 이하인 수하물 1개에 한하여 무료로 휴대하고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각 면의 최대치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가로 55cm, 세로 40cm, 높이 20cm으로 제한됩니다.



티웨이항공 상기 수하물 외 추가 휴대가능 물품


비행기에 탑승을 할 때 기내수하물 외에 추가 휴대가능한 물품은 노트북, 서류가방, 핸드백, 독서물, 소형카메라, 유아에 관련된 용품, 쉽게 파손되거나 부패될 수 있는 물품, 등 무료로 휴대가 가능합니다. 항공사 마다 규정이 같은지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보조배터리의 경우에도 기내에 휴대가 가능합니다.


티웨이항공 기내반입 제한물품


기내반입에 제한이 되는 물품은 날카로운 것, 뾰족한 것, 긴 봉 형태의 물품, 도검류, 가위 등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물건이라면 반입이 제한이 됩니다.


티웨이항공 기내반입 보관장소


기내에 반입을 할 때 보관을 할 수 있는 장소는 선반 위, 앞좌석 의자 밑에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보관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본인 발 밑, 좌석에는 보관을 할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