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리스트 성수기 특가 및 얼리버드 특가상품

핫딜|2018. 5. 1. 21:34

얼마 안있으면 여름이 다가오네요. 2달 후면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인데 여름휴가 떠나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해놓는 것도 저렴한 방법이에요. 해외여행을 가실 계획이라면 하나투어리스트 성수기 특가 및 얼리버드 특가상품으로 알뜰여행하세요~!



특가 종류도 다양하고, 깜짝특가도 있으니 꼼꼼하게 알아보시면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리스트 성수기, 얼리버드 특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하나투어리스트 성수기 특가 및 얼리버드 특가상품



하나투어리스트 깜짝특가는 4월 ~ 6월까지이고, 얼리버드 특가는 7월 ~ 10월까지입니다. 얼리버드 특가로 여행을 가실 계획이라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깜짝특가는 홍콩, 코타키나발루, 앙코르왓, 동유럽, 미서부 핵심일주, 괌 닛코, 하노이/하롱베이/하이폼, 오키나와 깜짝특가입니다. 이 번 기회에 깜짝특가로 다녀오세요~!!




얼리버드특가엔는 마카오, 장가계/원가계, 방콕/파타야, 하노이, 하롱베이, 세부, 괌 세라톤, 훗카이도, 규슈 등이 있습니다. 휴가를 떠나실 계획이라면 얼리버드 특가를 추천을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특가상품도 있습니다. 깜짝특가로 4월 ~ 6월까지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하고, 다음 달까지이니 꼼꼼하게 알아보시는 것도 좋아요. 여행도 가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것도 좋으니 힐링여행하세요~! 유럽여행을 선호하신다면 깜짝특가를 통해 알뜰여행하세요~!! 아래 예약링크 남겨둘께요. 성수기 특가 및 얼리버드 특가상품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