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할수있는부업 리서치알바, 설문조사알바 베스트 6가지

정보|2017. 9. 20. 00:00

제품이나 캐릭터에 대한 사연은 꼭 있습니다. 디지털기기라면 아이폰, 샤오미 등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뽀로로를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유치원생에게 인기 많은 뽀로로를 만든 과정이 궁금하지 않나요?? 굉장히 궁금하실 텐데 직접 뽀로로 기획자 분들이 유치원생에게 직접 일일이 물어가면서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캐릭터나 제품을 소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만들어지기에 성공할 확률도 높을 수도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설문조사 사이트들도 국내에서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해당하는 의견에 대해 말을 하고 그에 대한 돈을 받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설문조사알바 몇 곳인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리서치알바, 설문조사알바 베스트 6가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리서치알바, 설문조사알바 베스트 6

한국리서치패널


설문조사알바 한국리서치패널은 39년 역사가 있는 여론조사기관입니다. 패널 가입 완료 후에 1, 2차 기초조사 설문을 완료를 할 시에 현금 500원이 지급이 됩니다. 설문조사 참여시 마다 현금이 쌓입니다. 어느 정도 쌓이게 되면 출금도 할 수 있습니다.


[한국리서치패널 바로가기]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


리서치알바 패널나우는 손쉽게 설문에 응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설문조사 응답 후에 받게 되는 포인트는 현금, 쇼핑몰 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입니다. 또한 다양한 포인트 혜택이 있습니다. 퀵서베이도 있습니다. 퀵서베이는 지정한 메일함에 발송이 되는 조사메일을 통해 설문조사를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패널나우에도 많은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록 당첨이 될 확률도 그 만큼 높아질 거에요. 가입해두는 것도 좋아요.


※ 패널나우 포인트 획득하는 방법


- 설문 참여시 30 ~ 6,000포인트 적립

- 로그인 시 1일, 1회 1포인트 적립

- 퀵서베이에 투표하면 3포인트 적립

(기본조사를 끝까지 응답하시면 높은 포인트의 마케팅 설문에 더 많은 참여가 가능합니다.)


[패널나우 바로가기]



AIP 온라인 패널


설문조사알바 AIP 온라인 패널은 만 16세 이상의 우리나라 거주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마케팅 리서치, 광고 대행사 등의 업종에서 종사하시는 분은 AIP 온라인 패널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 AIP 포인트 획득하는 방법


- 설문조사 참여 시에 AIP 포인트 지급

- 조사 1회당 최대 2,100포인트 적립사능

- 1포인트 = 1원


[AIP 온라인서베이 조사 패널 바로가기]


리서치앤리서치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리서치앤리서치는 적립포인트가 10,000점 이상일 경우에 현금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점이라면 인터넷 웹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 11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크롬, 파이어폭스에는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리서치앤리서치 온라인패널 바로가기]

서베이링크


리서치알바 서베이링크는 설문조사, 좌담회, 모바일 패널, 영화시사회 패널이 있습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100점 부터 편리하고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입을 하시고 시사회에 참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서베이링크 혜택


- 설문 참여하는 즉시 사용을 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포인트를 지급

- 전문 패널 가입 시에 더 많은 설문참여 기회

- 좌담회 참여 시 3 ~ 15만원의 사례비 지급 및 체험단 기회제공

- 영화시사회 패널 활동시 블라인드 시사회 참석 & 포인트 적립

- 오늘의 운세 무료제공


[서베이링크 바로가기]


엠브레인

설문조사 사이트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설문조사 사이트라고 하면 대표적인 곳이 엠브레인입니다. 설문조사, 좌담회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신규가입자에 한해 다양한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PC에서도 설문조사를 할 수 있지만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에서도 참여가능하다고 하니 시간나시면 틈새시간을 활용을 해서 적립금을 모으는 것도 좋겠죠?


※ 엠브레인 혜택


- 조사 적립금 지급 - 조사수, 조사 건당 최고 적립금

- 매월 2015명에게 행운의 경품 지급

- 좌담회 진행 - 맛테스트, 제품이용후기 등 좌담회 참여시 보상금 지급


[엠브레인리서치 바로가기]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리서치알바, 설문조사알바 베스트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틈새시간을 활용해 짬짬히 해서 적립금을 모으는 것도 설문조사 재테크가 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