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휴무일 제대로 알아보기

정보|2017. 6. 20. 20:30

지역마다 대형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생필품 구매도 할 수 있고, 전자제품, 도서 등 식품, 과일도 구매를 할 수 있는 이마트입니다. 일 주일에 한 번 씩은 마트에서 쇼핑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저렴하기도 하고, 1 + 1 제품들이 있기에 다시 들여다 보게 됩니다.



이마트에도 휴무일이 있습니다. 휴무일 날 인지도 모르고 가면 헛걸음을 할 수 있기에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제대로 알아보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마트


이마트 휴무일 제대로 알아보기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이마트를 입력하여 접속을 하여도 됩니다. 이마트 사이트에서 오른쪽 배너에 휴점일 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관련 링크 ☞ [이마트 바로가기]


날짜별 휴무일


휴점일 안내에서 이 번 달에 대해 날짜별, 지역별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날짜별에서 점포명을 입력하여 검색을 하게 되면 해당 점포에 대한 휴무일이 나타납니다.



서울 이마트


지역별도 날짜별과 비슷하지만 각 지역 마다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서울이 가장 점포가 많습니다. 다른 지역에 대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인천, 경기, 대전, 세종, 충청, 대구, 경상, 울산, 부산, 광주, 전라, 강원, 제주 점포에 대해 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지역별 휴무일


대구에 사시는 분이라면 이마트 갈 때 휴무일 미리 알아보고 가면 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