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글로벌패스 특별할인 레일유럽 철도패스 정보

핫딜|2018. 4. 5. 06:00

모든 분들의 버킷리스트이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나라는 유럽입니다. 유럽에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 아름다운 여행지들이 가득합니다. 유럽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유레일글로벌패스로 여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레일유럽에서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레일글로벌패스를 알아보신다면 추천을 드립니다.



유레일글로벌패스


유레일글로벌패스 특별할인 레일유럽 철도패스 정보

유럽철도패스


유레일글로벌패스는 유럽의 28개의 나라에 방문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철도패스입니다. 패스에 명시가 된 이용일에 맞추어 횟수에 제한이 없이 거리에 제한없이 가능한 만큼 기차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유럽의 기차여행을 꿈꾸신다면 좋은 기회입니다.



체크포인트


철도패스는 초고속열자, 야간열차, 국제노선 열차의 경우에는 좌석예약이 필수사항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지역 열차의 경우에는 좌석 예약을 필요하지 않아 기차에 올라타서 보이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함께 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세이버패스를 고려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철도패스사용방법


유레일글로벌패스는 별도의 좌석을 예약을 필요로하는 경우라면 초고속 열차, 관광열차, 야간열차, 국제선 구간 등이 있습니다. 미리 스케쥴을 확인을 하신 다음에 좌석의 상황을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여행의 방법입니다.


혜택사항


유레일글로벌패스 혜택사항은 다양한 할인 및 보너스 혜택이 있습니다. 레일유럽에서 유레일글로벌패스를 구입을 하시면 무료 트래블 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트래블 백에는 사용자 가이드와 상세한 철도 노선 네트워크 지도가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추천을 하는 철도패스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철도패스를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