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쇼 상시할인 프로모션 및 추가 혜택 정보

핫딜|2018. 5. 7. 18:39

5월은 가정의 달이네요. 휴일도 많고, 여행의 달이기도 합니다. 휴일날에 여행계획이나 외식계획을 세우셨나요? 요즘 기프티콘으로도 커피나 아이스크림 등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줄 수도 있어 많이 이용을 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마인 치맥데이, 봄나들이, 다이어트, 남친 및 여친선물 카테고리가 있어 이벤트 선물로도 좋아요. 기프티쇼 상시할인 프로모션 및 추가 혜택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맘스터치 기프티쇼



배가 고플 때 점심 대용으로 햄버거를 즐겨 먹기도합니다. 햄버거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대학가 근처에도 있는 맘스터치는 다양한 메뉴와 세트메뉴가 있어 친구와 함께 점심이나 저녁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햄버거 브랜드 맘스터치를 좋아하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쇼 브랜드 쿠폰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에서 인기있는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고, 기프트쇼에서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기프트쇼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커피/음료,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편의점/마트, 피자/버거/치킨, 회식, 영화/음악/도서, 뷰티/헤어/바디, 화장품, kt, 농수산/지역특산물, 건강/식품/주방, 교육, 중소기업 명품관, 생활/가전/디지털, 자동차/레저, 상품권, 출산/영유아 등이 있습니다.



기프트쇼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있고, 아래 링크에서 쿠폰을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20% 할인 프로모션


5월 가정의 달에 파리바게뜨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을 합니다. 예쁜 케이크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요. 가격도 20% 할인이 되니 알뜰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으세요~!



가정의달 맞이 롯데상품권 할인


영화보시는 걸 좋아하신다면 롯데시네마 모바일 금맥권 1만원 권이 15% 할인된 가격으로 8,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인기있는 전자제품은 주로 하이마트에서 구매를 많이 하십니다. 하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10만원권이 98,000원이고, 롯데마트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은 47,000원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쇼 상시할인판매



기프트쇼에 상시할인판매하고 있는 항목들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알뜰구매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피자나 스테이크를 좋아하신다면 상시할인 카테고리에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남겨둘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