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복권 유명한 유럽의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정보

리뷰|2017. 8. 23. 20:53

우리나라에 복권 중에 유명한 종류는 로또입니다. 매 주 마다 토요일 밤에 추첨을 하고 당첨여부가 결정이 되기도 합니다. 행운이 있다면 당첨이 될 수도 있고, 꾸준히 하다 보면 언젠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해외에서도 파워볼 거액 당첨금으로 우리나라에서도 파워볼 구매가 급증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해외복권을 구매를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수퍼로또입니다. 해외복권 유명한 유럽의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해외복권


해외복권 유명한 유럽의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정보

해외로또

미국로또


해외복권 수퍼복권은 로또 1층 예측 시스템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도 우리나라의 타 사이트와 비슷하기도 합니다. 해외를 목표를 위한 서비스이기에 퍼펙트 골드, 누적통계분석 + 평균회귀분석 + 패턴통계분석 + 빅데이터분석을 통해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기도 하고 우연한 확률일 수도 있습니다. 수퍼로또에서는 미국, 유럽 로또복권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미국파워볼


해외복권의 종류는 8가지입니다. 파워볼(미국), 메가밀리언(미국), 뉴욕로또(미국), 캐쉬포라이프(미국), 테이크5(미국), 유로잿팍(유럽연합), 유로밀리언(유럽연합), 고르도 쁘리미띠바(스페인)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인기있는 해외복권은 당연히 파워볼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하는 방법은 구매대행을 통해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밀리언


수퍼로또 구매방식은 원하는 복권을 선택을 하고 구매를 원하는 공식 복권과 행운의 숫자를 선택을 합니다. 구매대행 서비스로 수퍼로또 미국, 유럽 현지 지사에서 해당 고객을 대신하여 공식 복권을 구매를 진행을 합니다. 해당 추첨일자가 다가오면 당첨 여부를 알 수 있고 당첨금이 1,000,000 USD 또는 1,000,000 EUR 이하의 당첨금은 수퍼로또 자금으로 선지급을 하고, 당사가 당첨금을 수령을 합니다. 당첨금이 1,000,000 USD 또는 1,000,000 EUR 이상 고액 당첨금의 경우에는 복권을 직접 전달해 드리고 있으며, 당첨금에 대한 청구 부터 수령까지 전체적인 업무를 지원을 해드립니다.



유럽로또

유럽복권


해외복권을 구매를 하는 방법은 구매 방식을 이번회차 구매 또는 회차별 예약 구매를 선택을 합니다. 복권 종류 선택을 합니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각각에 대한 복권 종류가 있습니다. 예치금을 미리 충전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복권을 선택을 합니다.


유로밀리언

유로잭팟


해당 복권에 대한 구매 수량을 선택을 합니다. 구매 수량은 5장, 10장, 15장, 20장, 25장, 30장, 35장, 40장, 45장, 50장을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번호를 선택을 합니다. 구매 번호는 자동번호 또는 퍼펙트 골드를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를 잘못 선택을 하였다면 번호 초기화를 통해 다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을 하신 복권의 수량 만큼 번호를 선택을 합니다. 번호를 잘못 입력을 하였으면 선택 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파워볼 당첨기준


파워볼 당첨기준/당첨금액은 1등 ~ 9등까지 있습니다. 당첨기준은 1등은 5개 숫자 일치 + 1개 파워볼 일치, 2등은 5개 숫자 일치, 3등은 4개 숫자 일치 + 1개 파워볼 일치, 4등은 4개 숫자 일치, 5등은 3개 숫자 일치 + 1개 파워볼 일치, 6등은 3개 숫자 일치, 7등은 2개 숫자 일치 + 1개 파워볼 일치, 8등은 1개 숫자 일치 + 1개 파워볼 일치, 9등은 0개 숫자 일치 + 1개 파워볼 일치가 되어야 당첨이 되실 수 있습니다. 당첨확률은 1등은 292,201,338이므로 어마어마한 수치가 될 수 있습니다.


해외로또종류


해외복권 추첨일자는 로또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파워볼, 메가밀리언, 뉴욕로또, 캐쉬포라이프, 테이크5,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고르도 브리미띠바, 나눔로또가 있습니다. 추첨일자, 1등 예상 당첨금액, 세금 공제후 예상 수령액, 구매가능 남은 시간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가능 남은 시간은 그 시간 안에 종류 마다 해당하는 해외복권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랜덤위크 시스템

퍼펙트 골드 조합기


1등 예측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인 퍼펙트 골드 조합기를 통해 조합번호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해당 복권의 종류는 나눔로또(대한민국), 파워볼(미국), 메가밀리언(미국), 뉴욕로또(미국), 캐쉬포라이프(미국), 유로밀리언(유럽연합), 유로잭팟(유러연합), 고르도 쁘리미띠바(스페인) 등이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복권 구매 시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올 한 해 기적이 일어나시길 바래요.



댓글()